내용입력시간:2024-11-14 16:22:02
사람들이 지평선을 따라 움직이는 드넓은 초원에선 동(東)과 서(西)의 경계가 따로 없었다. 칠레 산티아고에서 나고 자란 이반 나바로(46)는 어렸을 때부터 어둠이 무섭지 않았다.
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잼은 2박 3일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개발자 여럿이 모여서 게임을 만들어가는 행사들을 일컫습니다. 오늘날 VR과 AR에 대한 평가는 혼란스럽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IGC 2018 이틀째,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귀한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되면서,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많은 분들이 연단에 올랐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금일(1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옥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했다. 올엠의 신작 캡슐몬 파이트(이하 캡슐몬)은 한 화면에서 여러 모습이 떠오르는 게임이다.-부천 출장만남✓의성출장타이마사지-출장마사지추천 서원구출장샵,강릉시출장마사지 송파구출장샵,고양시일산출장마사지 태국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