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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가 자연-사적공간-셸터를 주제로 건축과 미술, 두 영역을 접목해 자연환경 속 사적공간의 창작을 통해 확장된 자연미술을 선보인다. 한국공예의 아름다움과 기량을 선보이기 위해 국내 공예작가 24인이 모여, 자연, 도전, 그리고 시간을 키워드로 작업한 공예품 21점을 내걸었다. 실제 자신의 수집품을 소재로 해 어린 시절부터 누구나 가졌을 법한 내면의 욕망을 그리는 여준환이 시리즈의 신작을 내놨다. 요즘 비엔날레가 곳곳에서 진행 중이다. 미술애호가는 물론 대중에게 국내 현대미술 작품의 가치를 전하고 아트 투자 안목을 제시하는 이 3일 개막했다. 연습, 그것은 완벽을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다. 인간의 필요와 욕망에 따라 재단되고 사유화돼 온 자연에 관심을 지속해온 이정배가 이번에는 자연의 원형에 접근하는 조형적인 시도를 선보인다. 평소 건축 구조물과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아온 이기영 작가는 먹을 지워낸 화면에 정교하고 매끄러운 선을 거침없이 긋고 깎아낸 후 다양한 색을 입힌다. 최병소는 신문지를 연필과 볼펜으로 새카맣게 채우는 작업을 한다. 프랑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작가 윤희는 스스로 조각가라고 정의하지만 그의 작품은 어느 한 예술 범주로 규정할 수 없는 특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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