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가 자연-사적공간-셸터를 주제로 건축과 미술, 두 영역을 접목해 자연환경 속 사적공간의 창작을 통해 확장된 자연미술을 선보인다.
맛있는 음식을 맛본 순간의 표정이야말로 하나의 예술 아닐까요? 지난해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출품작 의 감독 짐 루미스가 한국을 찾아 이처럼 말했다.
즉흥적이고 꾸밈없는 특유의 화풍으로 주목받는 모구 다카하시.
정직성 작가는 1년 전 우연한 기회에 지인의 도움으로 제주도에 작업실 겸 거처를 마련했다.
긴팔다리로 기이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정체불명의 형상.
방문객이 많이 늘었고 국내 미술시장과 미술 애호가의 저변이 확장됐다.
연습, 그것은 완벽을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다.
평소 건축 구조물과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아온 이기영 작가는 먹을 지워낸 화면에 정교하고 매끄러운 선을 거침없이 긋고 깎아낸 후 다양한 색을 입힌다.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점, 선, 면, 색과 같은 기본 조형 요소로 형상화해 표현한 추상화가 유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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