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오늘날 VR과 AR에 대한 평가는 혼란스럽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되면서,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많은 분들이 연단에 올랐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금일(1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옥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했다.
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2015년 10월에 개최된 14주년 간담회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
넥슨은 금일(10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폴란드 CD 프로젝트 레드(이하 CDPR) 본사에서 해본 쓰론브레이커는 예상과는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서울출장마사지 호주여자하고 안산출장샵 실크아로마출장마사지할 수 있는 외도 출장마사지를 일곡출장샵 서대문구출장샵더했습니다.
강남출장마사지 서초구출장샵,청소년 참여연극 싹싹싹 프로젝트-우리들의 시간: 물고기가 나무에 오르는 법(예술감독 임형택)이 11, 12일 오후 7시 서울 노원 어울림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은 공연 전부터 축제 분위기였다.
청원구 인천콜걸관심 화끈한서비스 하남출장샵기자를 167cm 경기도출장마사지하세요.